제목: 이번 달 진오비 산부인과 홈페이지 접속자 순위 [프린트] 글쓴이: 심상덕 시간: 2013-09-24 23:45 제목: 이번 달 진오비 산부인과 홈페이지 접속자 순위 아래 이미지는 순위 메뉴에서 접속 시간 순서대로 나열해본 이번 달 홈페이지 회원들의 순위입니다.
홈페이지 관리자인 저를 제외하면 땅콩산모님께서 가장 순위가 높군요.
그외에 10위 내에 이연경님, 이순영님, 동네주민님이 올라가 있습니다.
직원 중에는 10위 내에도 들어가지 못한 직원도 많고 또 2위를 직원도 아닌 산모(이젠 산모가 아니라 아기 엄마시지만 ^^)분께서 차지하셨다는 점을 보니 홈페이지 관리자로서, 진오비 산부인과 원장으로서 부끄럽기 짝이 없습니다.
더불어 10위 내에 들어가 있을 정도로 항상 홈페이지에 그리고 진오비 산부인과에 대하여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찾아 주시는 4 분 산모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홈페이지에 자주 접속해 계시다고 해서 특별히 해 드리는 것도 없어 죄송한 마음도 듭니다.
그외 홈페이지를 찾아 주시는 분들이나 나아가 글까지 남겨 주시는 모든 산모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제가 건강도 안 좋고 종종 찾아 오는 회의감 때문에 앞으로 얼마나 더 진오비 산부인과에 근무할 지 알 수는 없는 일이지만 제가 근무하는 1년 조금 모자란 기간동안이나마 그렇게 애정을 보내 주신 분들은 기억 속에 감사의 마음과 함께 오래도록 담아둘 것입니다.
앞으로도 제가 아니라 진오비 산부인과에 대하여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compute 2013-09-25 22:46
땅콩산모님 이왕이면 1등을 하셨어야죠 ㅋㅋㅋㅋㅋ
지난번 훈장과 더불어 2위등극 상장 수여식은 없나요? 땅콩산모님께서 아주 자랑스러워하고 계십니다 ^^
감사의 표시로 열성 훈장을 하나 드렸습니다.
그리고 포인트 점수로 보았을 때 점수가 되면 자동으로 수여받을 수 있는 다른 훈장도 아마 얻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우측 최상단 메뉴 중에 로그인 아이노 옆에 보면 목록 처럼 생긴 아이콘이 있고 그 아이콘의 하위 메뉴에 훈장 메뉴가 있습니다.
그걸 클릭하시면 점수에 따라 가질 수 있는 훈장은 신청이라는 부분이 보일 것입니다.
그것을 누르면 자동으로 훈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해서 연경님 같은 경우 훈장이 7개 까지 된 것입니다.
물론 점수가 모자라면 신청 메뉴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글쓴이: 땅콩산모 시간: 2013-09-26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