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안녕하세요. [프린트] 글쓴이: aluminumcan 시간: 2014-01-03 18:12 제목: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35주차에 들어가는 전선명이라고 합니다.
우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32주차에 진료를 받았습니다.(12월 16일) 선생님께서 34주쯤에 혈압,체중을 재서 홈페이지에 알리라고하셔서 산모수첩부분에 작성은 했는데, 제대로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아기가 많이 큰편이라하셔서 좀 걱정하면서 나름대로 운동에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만 여전히 걱정되네요. ^^;
몇가지 여쭈어보고자 글올립니다.
1. 오늘 동네 보건소에 갔었는데요. 보건소에서도 막달검사를 시행한다고 보건소에서 받고 더 필요한부분만 병원에서 받아도 되지않겠냐는 말씀을 해주시던데 그렇게 해도 될런지요?
2. 특별한 상황이 아닌 이상 진오비병원에서 출산을 하고자 하는데요, 36주에 방문할때 간결하게 출산도움요청사항 혹은 출산계획서를 작성해서
가면 될까요?
좀 알려주세요.
고맙습니다.^^ 글쓴이: 심상덕 시간: 2014-01-03 18:23
안녕하세요.
질문하신 것에 대하여 답변드립니다.
1. 막달 검사도 보건소에서 일부 항목은 무료로 해 주는 곳이 있으니 해서 결과지 가지고 오셔도 됩니다.
심전도나 흉부 X 선 검사 등 빠진 항목만 병원에서 추가해서 검사하셔도 됩니다.
2. 출산 계획서는 36주 무렵 막달 검사하게 될 때 저희가 간략히 만든 것을 드려 적어 오시도록 하고 있는데 기왕에 작성하신 것이 있으면 가지고 오셔도 됩니다.
의학적으로 무리가 없는 범위 내에서는 원하시는 것을 가급적 반영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