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곱창조 회식 [프린트] 글쓴이: 심상덕 시간: 2016-03-16 09:31 제목: 곱창조 회식 어제 외래 식구들이 저녁 먹는데 같이 가자고 하여 저도 살짝 꼽싸리 꼈습니다.
출산 하는 산모가 있어 마무리 하고 가느라 저는 좀 나중에 참여하였더니 오코노미야끼는 이미 다 먹고 빈 철판만 있더군요.
그래서 저도 저녁을 못 먹기도 하였지만 다들 양이 부족하다고 하여 근처 곱창집에 가서 2차로 식사를 했습니다.
저는 술은 2차, 3차 먹는다고 알고 있지만 식사도 2차로 먹는 줄은 몰랐습니다.
2차로 간 집은 홍대 근처의 호미 화방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는 곱창조라는 집인데 체인점인가 보더군요.
호미 화방 근처에는 교수 곱창등 몇곳의 곱창집이 있는데 거기서 한 50m 정도 떨어져 있는 집입니다.
사람이 많은 것을 보니 나름 잘하는 집인가 봅니다.
사람이 많아 바로 들어가지 못하고 잠시 기다렸다가 들어갔는데 그 와중에도 초음파실장 배유진 선생님은 인터넷으로 평판을 검색해 보더군요.
사진 좀 찍으려 카메라 들고 갔는데 실내가 어두컴컴해서 사진이 잘 안나와 몇장 못 찍었습니다.
맨 위 사진은 곱창과 함께 나온 순대찌개 비스무리한 것인데 정확하게는 모르겠습니다.
맛은 매콤하니 괜찮더군요.
곱창 다 먹고 나서 볶은 볶음밥은 저 혼자서 거의 다 먹은 듯하여 또 뱃살 나올 일만 남았습니다. ㅠㅠ
맨 아래는 입가심으로 먹은 나뚜르 아이스크림입니다.
맛있겠지요?
근데 저 아이스크림 모양을 보는데 전 왜 이상하게 다른 어떤 것이 떠오를까요? 직업병인가요? ㅎㅎ
참고로 저 손 중에 제 손은 없습니다. ㅋㅋ 글쓴이: 달콤짱짱 시간: 2016-03-16 13:07
우와~ 맛나보여요^^ 진오비 분들은 미식가가 많으셔서 추천해주신 곳들은 왠만함 실패가 없는듯요! 나중에 저두 가봐야겠어요~
2차를 식사로 가다니.. 맘에 드는데요?ㅎㅎ
그나저나 나뚜르에선 2스쿱 아이스크림을 저리 멋진 콘에다 주는군요. 저 콘 때문이라도 먹으러 가봐야겠어요^^(아이스크림 사진 보고 다른걸로 뭐가 보일까.. 하며 한참을 들여다보다.. 저두 다른 걸로 보였네요ㅡ.ㅡ;; 음란마귀.. ㅠㅜ)글쓴이: 앤트김반장 시간: 2016-03-16 19:28
으흐음.. 저도 순간 음란마귀가 ㅋㅋ
저도 회식 잘 할 수 있는데..
조만간 어느 시일내에 한잔하고 있을 제모습을 상상해봅니다..글쓴이: 동민 시간: 2016-03-17 02:01
아이스크림이 왜요? 아무리 봐도 무슨 모양인지 모르겠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