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오비 산부인과

제목: 순5분들께서 4주년 기념으로 주신 선물 [프린트]

글쓴이: 심상덕    시간: 2016-11-01 20:36
제목: 순5분들께서 4주년 기념으로 주신 선물
그제 순5회장이신 김미수님께서 홈피 쪽지로 순5 모임 가지신다길래 날도 추워지는데 왜 갑자기 모임을 가지나 했습니다.
그것도 이틀전에 미리 알려주시어 의아했는데 오늘 토막글 보고 이유를 알았네요.
진오비 4주년 기념일이 오늘이라서였습니다.
진오비 개원일이 11월 1일이라서 매년 이 무렵에 기념 모임도 하고 했는데 올해는 여러가지 사정으로 건너 띄었습니다.
여러분들이 오시어 축하도 해주시어 감사했습니다.
축하 떡도 주시었는데 출출하던 차에 직원들과 함께 잘 나누어 먹었습니다.  
달콤짱짱님께서는 제가 안 받을까봐 미리 오전에 멜론을 접수에 주고 가셨네요. 아이 머리통만한 크기로 크던데 맛도 아주 달더군요.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시온맘 님께서는 따님처럼 귀여운 쥬스 챙겨 주셨는데 제가 해 드리는 것도 없이 받기만 해서 감사하고 죄송한 마음 뿐입니다.

사족:
요즘 퇴원후 선물 주시는 분들께 홈피 글로나마 감사의 인사를 전하던 것도 게을러져서 안하고 있었는데 오늘은 도저히 그냥 넘어 가기는 캥겨서 조금전 출산하신 산모 상태 보고 퇴근하기 전에 감사 인사글 올리고 갑니다.






글쓴이: bella    시간: 2016-11-02 01:07
진오비 4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1주년 모임때 1달 조금넘은 꼬맹이랑 외출했던 그날이 떠오르네요^^ 난생처음 접해보는 병원에서의 모임? 은 정말 신선하고 즐거웠는데요~그때의 인연으로 좋은 분들과 연결연결되어 든든한 육아 동지분들 만나서 진오비와 심원장님께 늘 감사하고 있습니다 :) 사실 저는 까먹고 있었는데 세심한 순5 분들께서 4주년 축하해주시는 자리가 있었다니 너무 훈훈하고 좋으네요!!
글쓴이: 박군마누라    시간: 2016-11-02 13:22
진오비 4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저랑 애기랑 둘이 나란히 감기가 걸려서 혹시나 다른 아가들한테 옮길꺼 걱정에 모임 못가게되서 너무 아쉬웠어요ㅠㅠ 오랜만에 심장님도 뵙고 정겨운 진오비 사랑방도 가고팠는데ㅠㅠ 다들 즐거운 시간 보내신듯 하네요!! 앞으로도 진오비가 그자리에 항상 있어주길 소망해봅니다^^
글쓴이: 양선영    시간: 2016-11-02 22:24
멋쟁이 순5님들~
덕분에 심장님 어깨춤 추셨겠어요^^
진오비 4주년 축하합니다~ 그것도 산모님들이 해준 축하라 더 의미가 깊었겠어요~
정말 진오비 없었음 육아 어찌했을까 싶을정도로 진한 우정 쌓아가고있어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언제나 응원하고 사랑합니다^^




환영합니다. 진오비 산부인과 (http://gynob.kr/) Powered by Discuz! X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