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휴대폰 모드 | 컴퓨터버전으로 계속 방문
둘째가 왔어요~ 이제 막 임테기 확인한거라 4주 정도 되었는데, 병원 방문은 언제가 좋을까요? 8주쯤 가도 되나요? 둘째 생각이 막 나던 참에 뿅! 하고 찾아와서 너무 신기해요 ㅎㅎㅎ
  • 경비 심상덕: 축하합니다. 병원에는 생리 주기로 5주나 6주 정도 오시면 적당합니다. 자궁내 착상인지 확인해 보아야 하니까요. 엽산 영양제 잘 드시고 조리 잘 하시길..... (8-1 09:09)
  • 대리 hanalakoo: 안그래도 한여름 지나고 나서 희움이 데리고 한 번 찾아뵈야지 하고 있었는데, 진료를 보러 가게 될 줄 몰랐어요 ㅎㅎㅎ 둘째라 그런지 마음이 훨씬 편하고 느긋하네요~ (8-1 13:15)
  • 과장 happybud19: 축하드립니다!!! 갖고싶으시다했는데 찾아욌네요! 둘째는 사랑이라는데 넘나 훈훈하네요~~^^ (8-2 02:22)
2019-08-01 08:31 답글  
딸랑구 18갤이 되니 둘째 생각이 계속 나네요. 첫째는 계획도 없이 금방 왔는데 둘째는 언제 오려는지~ 둘째는 정말 사랑이라던데요~~~
  • 과장 happybud19: 한창 귀엽겠어요!!^^ 뜨개질 육아중에하신거에요? 저도 태교뜨게했는데 아이 좀 크면 다시 하고싶어요~^^ (6-24 21:47)
  • 경비 심상덕: 1년에서 2년쯤 지나면  둘째 생각들을 많이 하시나 봅니다. 터울이 2년이나 3년이면 산모의 회복을 위해서나 아이들을 위해서나 바람직합니다. 곧 좋은 소식있겠지요. ^^ (6-30 00:28)
  • 과장 happybud19: 원장님 말씀대로 산후 회복 잘 하고 터울 조절하면 둘째도 좋은데.. 또 조산할 가능성 높다하더라고요 ㅜㅜ 조산끼로 7주간 입원한 엄마랑 둘째계획이야길 하다가 포기... 아직 쑥쑥인 어리기도하고요 ^^; (7-1 19:09)
2019-06-21 17:08 답글  
희움이 벌써 16개월 되었어요. 경부암 검사 출산 1년후 검사 받으러 가야하는데 미루고 있네요. ㅠㅠ 사실은 오늘 낙태죄 이슈가 시끄러웠는데 진오비 생각이 바로 나서 들렀어요.
  • 대리 hanalakoo: 토막글 보다가 생각나서 유투브 구독 했어요. 유투브 평소에 잘 안봐서 로그인도 처음, 구독도 처음이에요 ㅎㅎㅎ 이제 저도 유투브에 빠지려나요~~~ (4-16 11:31)
  • 경비 심상덕: 6개월이면 이제 많이 컸겠네요.  낙태하지 않아도 되는 세상을 만들고자 수년전  애쓴 적이 있는데 결국 낙태하지 않아도 되는 세상이 아니라 낙태하기 편한 세상으로 변하는군요. 여성들만 불쌍해지는 듯 싶습니다. (4-16 17:14)
  • 과장 happybud19: 어딘가에서 의사도 낙태시술을 거부한 권리도 줘야한다는 의견도 제기되더라고요. 저도 원장님 생각이 났습니다. (5-4 14:49)
2019-04-12 23:01 답글  
돌 예방접종 맞추러 잠시 한국 들어왔어요. 희움이는 닭띠라 그런지 아침 6시에 일어나서 저녁 6시면 잡니다. 기상 시간을 늦춰보려고 9시, 11시에도 재워봤는데 아침 6시에 칼같이 일어나요. ㅠㅠ
  • 대리 hanalakoo: 밑에 글을 읽어보니 진오비에서 독감 주사 맞을 수 있나요? 안그래도 출산 후 1년 지나서 검진 받으러 가야지 생각했었는데... 12월에 곧 뵈어요^^ (11-26 19:23)
  • 전무 dyoon: 아구 힘드시겠어요. 저도 꼭두새벽(5시30분 기상ㅠ) 일어나는 첫째를 경험한지라...아침 7시까지라도 숙면을 취하시길 바랬던 기억이 나네요^^예접 질 맞추시고요 어느시기를 지나면 잠패턴이 또 바뀌더라구요 홧팅 (11-29 04:24)
  • 경비 심상덕: 벌써 돌인가 보군요. 돌 축하 드립니다. 저는 올빼미형 인간인데 아기때부터 아침형 습관이 되면 좋은 일입니다. 독감 주사는 저희 병원에서도 맞을 수 있으니 시간 되실 때 오시면 됩니다. (11-29 09:23)
2018-11-26 19:14 답글  
저희 온 가족이 중국에 왔어요. 남편의 학업이 아직 1년 남아서요. 살 집 알아보고 이사하고 아기는 물갈이 하고 아기용품 구하고 정신이 없었네요. 에구구. 학업 마무리할 때쯤 둘째 임신해서 한국 갈게요~ㅎㅎㅎ
  • 전무 dyoon: 중국가셨군요. 학업 잘 마치시고 둘째와 함께 컴백하시기를*^^*화이팅입니다~!! (9-6 19:02)
  • 대리 hanalakoo: 네 둘째는 운동하고 몸을 좀 만들고(?) 가져야겠어요 첫째 출산후 저질체력이 되서 ㅠㅠ (9-22 18:28)
  • 경비 심상덕: 중국도 지역마다 다르기는 하겠지만 육아도 쉽지 않은 일인데 말도 설고 하여 고생이 많겠네요.  그러나 살면서 한번쯤 외국에 살아 보는 것도  좋은 경험일 것 같습니다. 즐거운 육아 하시길..... (9-10 18:07)
2018-09-04 13:59 답글  
하루종일 배 아프고 토했는데 수유중이라 약 먹기 싫어서 그냥 참았어요. 거의 출산 초기진통이었는데 애를 낳아봐서 그런지 참아지더라구요. 결국 병원 갔더니 장염이래요. 모두들 건강 조심하세요ㅠㅠ
  • 대리 hanalakoo: 장염이라 배가 아픈데 힘을 줘서 허리가 더 아프네요. 출산진통도 허리로 와서 정말 힘들었는데... 운동 열심히 해서 허리디스크 좀 고치고 둘째를 가져야겠어요~ (7-28 10:44)
  • 전무 동민: 날씨도 더운데 수유에 장염에 정말 고생이 많으셨겠어요. ㅠㅠ (8-1 17:05)
2018-07-28 10:32 답글  
아까 심원장님께서 희움이 안고있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었어야했는데, 집에 돌아와보니 그게 자꾸 아쉽네요. 또 가야겠어요~ 오늘은 갑자기 우박 맞아서 시간이 지체되서 점심시간에 갔는데 담엔 한가할때 갈게요^^;
  • 경비 심상덕: 덕분에 갓난 아기가 아닌 어엿한 아기를 오랜만에 안아 보고 잠시 뿌듯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주신 빵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5-4 00:37)
2018-05-03 18:14 답글  
의료상담에 글을 올리고 싶은데 아직 올릴 권한이 없다고 나오네요. 제 등급이 사원이라 그런걸까요?
  • 대리 hanalakoo: 글쓰기 버튼을 누르면 회원 레벨을 업그레이드 하라고 떠요. ㅠㅠ (4-28 07:18)
  • 경비 심상덕: 진오비 산부인과 회원이라는 등급이 추가로 부여되어야 상담글을 쓸 수 있습니다. 등급을 추가하였으니 이제부터는 상담 게시판을 이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4-28 08:25)
  • 대리 hanalakoo: 감사합니다~~~!! (4-29 06:44)
2018-04-28 07:17 답글  
백일 축하문자 감사해요~ 50일에 밤잠 통잠 자더니 열흘 전부터 낮잠도 스윙에 눕혀 놓으면 스르르 알아서 자네요. 발로 육아하는 중예요 ㅎㅎㅎ 진오비에서 낳아서 그런가 세상 순합니다~
  • 직원 오현경: 예쁜 아기 사진 잘 보았어요, 백일 축하드립니다 :) (3-27 00:44)
  • 경비 심상덕: 아기가 순한가 보네요. 아기가 밤새 보채는 등 육아가 생각보다 굉장히 힘들다던데 다행이네요. 조리 잘 하시길..... (3-30 17:18)
2018-03-24 17:33 답글  
생후 66일. 아기 밤 8시에 수유하고 다음날 아침 6시까지 잤어요. 친구들이 전생에 나라를 구했냐고 복 받았다 하네요 ㅎㅎㅎ 무통 안맞고 낳아서 그런지 먹고 놀고 자고 순딩이에요. 진오비 감사합니당
  • 대리 tarn64: 우와~~엄마가 순둥이라고 할 정도면 진짜 순한 아기인거네요. 부러워요~~저희아기도 순~~했음 좋겠어요^^저는 조리원천국4일차입니당ㅋㅋ 육아홧팅!! (2-23 13:34)
2018-02-17 13:15 답글  
모유수유 넘 어려워요 ㅠㅠ 아가와 맞춰진다는데 이제 55일차에요. 점점 나아지고 있으니 앞으로도 더 나아질거라 믿어요. 아기들 키우신 육아 선배님들 대단해보여요...!
  • 사장 podragon: 화이팅요~~ 조금만 더 견디시면 세상에서 젤 편하고 좋은 것 중 하나가 수유라고 생각하시게 될거예요 ㅎㅎ 그 조금이 진짜 진짜 힘들어서 그렇죠 ㅠㅠ 힘내세요..! (2-8 22:48)
  • 대리 hanalakoo: 아이통곡 가니 아직 아기가 빠는 힘이 유축기보다 약하다고, 유축해서 먹이라 하시네요 ㅠㅠ 아기보랴 직수하랴 유축하랴... 아이고 백일 되면 빠는 힘이 좀 나아질거라 믿어요~~~ (2-9 13:25)
  • 상무 달콤짱짱: 그럼요~ 점점 더 나아질거예요. 모유수유해야 나중에 살도 다 빠지고 특히 뱃살이 들어간답니다ㅎㅎ (2-9 00:44)
  • 대리 hanalakoo: 안그래도 남편이 모유수유하면 뱃살 들어간다던데 이건 뭐냐며 뱃살을 꼬집네요 ㅠㅠㅎㅎㅎ 제가 봐도 넘 많이 나왔어요 흑흑.. 더 열심히 수유 해야겠어요!! (2-9 13:26)
  • 사장 podragon: 앗 ㅋㅋㅋ 그건 아닌 거 같아요 저는 수유 핑계로 더 잘먹어서 ㅋㅋ (2-9 13:44)
  • 경비 심상덕: 모유 수유는 자연분만만큼 힘들다고 합니다. 젖을 자주 물리고 먹인 쪽은 다 짜내는 것이 좋습니다.  영양가 있는 것으로 잘 드시고 수분 섭취를 충분히 하는 것도 완모에 도움이 됩니다. (2-15 15:42)
2018-02-07 21:10 답글  
이제 생후 45일 된 아기, 옆에서 곤히 자는 아기 볼 때마다 어떻게 내 뱃속에서 나왔나 신기해서 뚫어져라 쳐다봅니다. 또, 희움이를 끝까지 잘 받아주신 원장님 생각에 하루에도 몇번씩 감사해요. 모르셨죠?ㅎㅎㅎ
  • 경비 심상덕: 육아도 쉽지 않은 일이지만 순산한 기운으로 즐거운 육아 하시길.... (1-28 02:13)
2018-01-27 09:31 답글  
12월 15일 태어난 희움이 엄마 김하나 입니다. 40주 6일까지 유도제 안쓰고 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요. 첫 임신에 아무것도 모른 채 심원장님만 믿고 다녔더니 어느새 아기가 제 옆에 있네요^^ 감사핮니다~!!!
  • 경비 심상덕: 순산해서 다행입니다.  육아도 쉽지 않은 일이지만 잘 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조리 잘 하시길... (12-23 09:25)
  • 상무 달콤짱짱: 와~ 40주가 넘어서 나오다니.. 여유로운 성격의 아가군요^^ 순산하셨다니 축하드려요~ 추운 날씨 몸조리 잘 하시고, 홈피서 자주 뵈요~ 순7(17년출산산모모임)가입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12-29 04:02)
  • 대리 hanalakoo: 어머 그런모임도 있나요? 저도 순7 함께하고 싶은데 어디로 연락 드리면 될까요? 12/15 생일이라 막내 되겠네요~ㅎㅎㅎ (1-2 17:50)
  • 상무 달콤짱짱: 답글이 늦어 죄송해요. 010-9178-0925로 연락주세요~♥ (1-3 05:12)
2017-12-22 18:45 답글  
외국이라 산부인과 방문을 못해서요. 아무 검사도 못하고 16주차에 한국 들어갈 것 같은데.. 이래도 되나요? 그리고 이후 보건소에서 할 수 있는 검사와 병원에서 꼭 필수로 해야하는 검사와 비용을 알 수 있을까요?
  • 경비 심상덕: 보관함 중에 임신부 필독 보관함에 임신 중 필요 검사에 대한 안내글도 있습니다. 참고하시면 됩니다. 임신비 필독 보관함 주소는 http://gynob.kr/forum.php?mod=collection&action=view&ctid=2 (4-14 15:41)
2017-04-13 19:44 답글  

스마트폰 모드|진오비 산부인과

© 2005-2019 gynob clinic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