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상덕

http://gynob.kr/?1

woodevil87님께서 주신 선물

인기지수 2 1751번 조회2015-03-28 10:28


오늘 산후 진찰차 오신 woodevil87님께서 주신 정과입니다.
항상 말씀드리지만 선물 받을만큼 특별히 살갑게 해 드린 것도 없는데 주시니 계면쩍군요.
다시 가져가시라 하시는 것도 도리가 아닐 듯하여 염치 불구하고 받았습니다.
하나 먹어 보았는데 맛있네요.
저는 비싸서 잘 사먹어 보지 못하는 과자나 빵들을 여러분들 덕분에 맛 보니 감사한 일입니다.
알고보니 산모의 아는 언니가 오래전에 제가 삼성 의료원에 근무할 때 제가 출산을 도왔다고 하네요.
사람의 인연이 있나 봅니다.
여튼 주신 정과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기 잘 키우시고 조리 잘 하시길....

좋군

와우

하품

나빠

뭐지

통과

답글쓰기 답글 (2 개 답글)

답글 이연경 2015-03-28 15:20
뭐 진오비다니는 산모들도 여느병원에서 받지 못할만한 수준의 서비스와 진료를 심장님덕에 보고있으니 그런점은 심장님이 받으시는 비싼과자와는 견줄수없게 저희도 감사하답니다ㅋㅋ

그나저나 그오래전 원장님을 기억하셨다니! 그때도 한 임팩트 하시는 심장님 이셨나봐요?ㅎㅎㅎ



하긴저도 이땡용을 기억하니..............ㅋㅋ
답글 woodevil87 2015-03-29 07:10
안녕하세요 원장님. 지난 3월 20일 자연분만으로 아이를 만날 수 있게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 감사한 마음을 표현할 길이 없어 작은 선물로 대신했습니다.

제가 임신 중 병원을 진오비로 옮겼을 때, 원장님의 카리스마에 병원 선택에 대해 다음 검진 때까지 한 달 가량 고민했었습니다. 그런데 한달동안 틈틈이 홈페이지에 써있는 원장님의 출산에 대한 생각 등을 읽었습니다. 점점 읽을 수록 원장님이라면 내가 원하는 출산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원장님을 믿어보자는 확신이 생겼고, 지금은 진오비를 선택한 것에 매우 감사합니다.

사실 그 고민했던 한 달 동안 아는 언니가 제게 좋은 산부인과 의사를 추천해주겠다고, 동교동 쪽으로 옮기셨는데 병원이름과 성함을 알려주겠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추천을 받으면 한번 상담을 가볼까했는데 알고보니 그 분이 바로 원장님이셨습니다.

정말 인연이란게 신기하구나 했습니다. 사실 2박3일의 입원기간 중 언니가 원장님께 인사도 드릴겸 병원에 오고 싶어했지만 시간이 안 맞아 못 왔습니다. 원장님께 꼭 안부를 전해달라셔서 산후진찰때 용기내어 말씀드렸습니다.ㅎㅎ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고, 한달 뒤 검진 때 뵙겠습니다. ^^

facelist doodle 그림판 아이템

로그인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로그인 | 회원 가입

스마트폰 모드|진오비 산부인과

© 2005-2024 gynob clinic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