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0일 출산예정인 산모입니다.
5개월 쯔음 다니던 산부인과에서 더이상 분만을 하지 않는다고 해서 ..천천히 병원을 다시  알아보자 했던 것이..
지금까지 병원을 결정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회음부 절개를 원치 않는다는 소박한 희망사항을 갖고 있을뿐인데 제가 찾아간 두 곳의 병원에서는 회음부 절개가 오히려 산모에게 좋을수 있다는 입장이셔서
아쉬워 하는 찰나에 진오비 산부인과를 알게 되었습니다.
사실 오늘 집에서 가장 가까운 병원을 찾아갔는데, 막달에 왔다고 종합병원으로 가라고 빠꾸(?)맞아서 진료를 포기하고 돌아왔습니다.
7주때 임신확인했고, 모성검사(보건소) 정상이라고 나왔고, 임신성 당뇨 정상, 쿼터검사 정상, 초음파 쭈~욱 지금까지 본 결과 항시 산모와 아이는 양호하다고 했습니다. (아이 태명이 양호입니다)
진료와 분만이 가능할까요?


#2 심상덕 등록시간 2014-07-25 14:00 |이 글쓴이 글만 보기
안녕하세요.
메일로도 같은 질문을 주셨는데 답이 좀 늦었군요.
출산 예정일이 너무 촉박하여 옮기게 되면 대학병원이 적당할 듯 싶기는 합니다.
굳이 저희 병원으로 옮겨와 보시려는 생각이 있으시면 빠른 시일 내로 보호자분과 함께 오시어 상담해 보실 수는 있습니다.
그간의 검사와 분만에 대한 여러가지를 살펴보고 상담해 본 후에 저희 병원에서 출산해도 좋을만한지 결정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보통 7개월이나 8개월쯤에는 출산할 병원을 결정하여 진료를 받도록 하는 것이 상례라서  종합병원으로 가시든 아님 일단 저희 병원에 오셔서 상의하시든 이젠 서둘러 결정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저희 병원에 관심 가져 주시어 감사합니다.

스마트폰 모드|진오비 산부인과

© 2005-2024 gynob clinic

빠른 답글 맨위로 목록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