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처음 전화해서 진료예약 문의했는데
이름과 나이, 시간, 주수, 원하는 선생님까지 다 확인하더니
오늘은 모든 선생님이 안된다고 하네요...

저는 처음 전화걸었을때부터 첫진료고 시간 짚어 그시간에 오늘 진료예약가능하냐고 물었는데
개인정보 다 확인하고 나더니 모든 선생님이 안된다고 하다니..
처음부터 그시간에 진료 어렵다고 했으면 저도 다른말 안하고 잘 끊었을텐데..

왜죠?
불쾌하네요 나만 걸러낸느낌...
환자도 선별적으로 받으시는지..
#2 심상덕 등록시간 2014-12-03 11:44 |이 글쓴이 글만 보기
안녕하세요.
직원들에게 확인해 보니 오늘과 어제는 그런 전화를 받은 적이 없다고 하는데 다시 한번 확인해 보겠습니다.
전화번호를 알수 있으면 제가 죄송하다 전화드리려 했는데 확인이 안되는군요.

저희 병원은 대기 시간을 줄이기 위하여 예약제로 하기는 하는데 미리 예약을 하지 않더라도 진료가 가능합니다.
다만 예약해서 오신 분 우선으로 진료하다보니 상황에 따라 진료 대기 시간이 좀 길어지는 경우는 가끔 있습니다.
항상 그런 것은 아니지만.
여튼 다른 날 예약해서 오실 수 있는 시간이 있으면 그렇게 하셔도 되고 아니면 오늘 오셔도 진료가 가능합니다.

저희 병원이 특별히 어떤 분을 걸러내고 말고 할만큼 산모로 넘쳐나는 병원이 아닌데 직원들이 미숙하게 응대를 해서 죄송합니다.
물론 환자도 선별적으로 받지 않는데 그런 기분이 들도록 하였다면 저희 잘못입니다.
직원들에게 같은 실수가 생기지 않도록 다시 한번 따끔하게 지적하였습니다.
죄송합니다.

스마트폰 모드|진오비 산부인과

© 2005-2024 gynob clinic

빠른 답글 맨위로 목록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