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속을 잡아 놓고 오셨는데 진료도 늦어지고 또 보험 관련 서류도 늦게 받게 되어 약속에 차질이 생겼겠네요. 여러모로 죄송합니다. 여하튼 진료실에서 이러저러한 사정을 설명 드려 양해를 구하고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기는 했지만 이와 비슷한 불편을 겪으신 분들이 있을 듯 하여 다른 분들도 참고하시도록 답글로 다시 한번 설명을 드립니다. 예약을 하셨지만 진료를 충실히 하려다 보니 다소 늦어지는 경우가 있을 수 있다는 점은 저희 병원을 다니시는 분들께서 이해를 하여 주셨으면 하고 바랍니다. 다만 진료 순서가 바뀌는 경우는 접수 직원이 제대로 챙기지 못하여 발생한 일로 분명히 잘못된 일이고 재발하지 않도록 다시 한번 직원들에게 주지 시켜 놓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분들도 이런 진료 순서와 관계된 것이든 아니면 그외 다른 것이든 여러가지로 미흡한 점이나 불편한 점이 있을 것입니다. 그런 것들은 접수 직원에게나 진료실에서 원장에게나 아니면 이곳 홈페이지에서라도 기탄없이 말씀하여 주시면 잘못된 점은 개선해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이디 노출된 상태로 건의하시기 어려운 것은 익명글로도 글을 쓸 수 있고 익명글의 경우 관리자도 누군지 알수는 없으니 언제든 글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저는 이런 건의나 지적은 병원의 발전을 위하여 바람직한 것이라 감사히 생각하기 때문에 굳이 아이디를 드러냈다고 하여 불이익이 있거나 그런 일은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지적하여 주신 irene925님께도 병원 문제점 개선에 기여하셨다 판단되어 홈페이지 관리자의 권한으로 "공로 회원" 훈장을 하나 드립니다. 뭐 훈장 하나 드린다고 특별한 혜택은 없지만 ^^. 여하튼 다음부터는 진료도 좀 덜 늦어지도록 하고 특히 순서가 바뀌어 진료하는 일이 없도록 조심 하겠습니다. 조리 잘 하시고 정기 진료일에 오시기 바랍니다. |
이 글에 좋아요를 표시한 회원
irene925 [2013-10-03 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