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 상담 게시판은 진오비 산부인과를 이용하시는 분들만 이용 권한이 있으며 권한 부여는 병원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새벽까지 전부치고 4시쯤 자려고 준비하는데.. 뭔가 나오는듯한 느낌이 들어 살펴보니 속옷이 젖어있어서 양수인가??  하고 냄새 맡아보니 약품냄새??;;; 이런게 나더라구요..  그리고 그뒤로 15분~18분 간격으로 아침까지 진통이 시작되고 오후 2시까지 10분 간격이 되더니 오후4시부터는 진통없어지고 지금은 사르르한 느낌만 있는 상태에요 아.. 그리고 아침에 자다깨다를 반복하면서 진통어플로 체크할 때 배에서 퍽! 소리가 들려서 깜짝 놀랐거든요.. 양수터지면 배에서 퍽소리난다고 하던데.. 양수가 흐르거나 하지는 않아요.. 그냥 분비물만 조금씩 묻어나는 정도인데.. 이정도의 증상으로 양수파수의 가능성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2 심상덕 등록시간 2014-09-08 18:22 |이 글쓴이 글만 보기
안녕하세요.
질문 만으로는 양수인지 아닌지 잘 모르겠는데 많이 흐르는게 아니면 안정했다가 내일 아침 10시에 병원 3층으로 나와 보시기 바랍니다.
밤에라도 물처럼 많이 줄줄 흐르거나 배가 5분 간격 이하고 강하게 아프면 전화 주시고 오시면 됩니다.
지금은 가진통 단계 아닌가 싶습니다.
부분적으로 파수되어 냉처럼 조금 묻어 나오는 것이라면  하루나 이틀 정도는 너무 걱정할 것은 없습니다.
다만 부분 파수라도 오래되면 항생제를 써야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양수인지, 자궁 수축은 어던지 태아 심박은 어떤지 살펴 보기는 해야 하니까 내일 오시면 됩니다.
조리 잘 하세요.

댓글

낼 열시에 찾아뵐께요.. 추석날 쉬지도 못하시고.. 이렇게 빠르게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등록시간 2014-09-08 18:33

스마트폰 모드|진오비 산부인과

© 2005-2025 gynob clinic

빠른 답글 맨위로 목록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