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8일차 조리원에서 조리중입니다.
수유, 유축하며 틈틈히 후기작성했는데 ㅠ
날라가버렸네요. 그냥 접을까하다 꼭 하고싶은말이있어 다시 올려요.

분명 굉장히 간략할겁니다. 다시쓰기 힘드니까요.ㅜ

암튼 출산예정일 6일 후인 2015.3.12 목요일 아침 우리 딸 아이를 만나게 되었다.

진오비를 선택한 이유는 자연 출산주의 병원이며 산모중심의 출산을 지지해준다는 점에서였다.  역시나 김원장님께서는 꼼꼼히 내의견에 귀기우려주셨고 충분히 반영하여 분만준비를 해주신다 약속하셨다. 그렇게 자연진통을 손꼽아 기다렸지만 예정일이 지나도 진행이 전혀 되지않았다 ㅠ 초음파상 측정불가 4키로 이상예상된 상황이라 어쩔수없이 예정일 6일이 지난 후 제왕절개로 유비아를 만나야했다.

속상하긴 했지만 끝까지 안전을 우선시 해주셨던 김원장을 믿어보기로했다. 어쩌다 수술일이 원장님 휴무일이 되었는데 싫은내색한번 없으시고 수술마무리 잘해주셨던것 같다.

진오비를 선택해서 가장 만족했던 첫 번째 이유는 임신중 정기검진때 받아볼 수 있는 입체 초음파. 정기검진때마다 설레였던 기억이 난다.
초음파 선생님도 너무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시고
항상 편하게 해주셔서 인상깊었다.

두번째는 분만실/입원실 간호사님들.

그냥 두말할 필요없이 너무들 친절하고 상냥하고 산모한테 최선을다해주신다.
그덕에 제왕절개후 모자동실이라도 충분히 잘
견뎠던것같다. 특히 오현경선생님!!
새벽근무하실때나 언제나 든든히 곁을 지켜줬던 느낌이랄까. 심지어 목욕시간때 웃는우리딸 얼굴을 찍어 보내주시기까지했다. 무지 감동:)

임신후- 감성이 굉장히 여려져서을지는 몰라도 작은거에도 큰 감동을 느끼게 된다.
출산 후도 마찬가지인 것 같다. 되려 더 마음이 약해진다고해야하나.. 작은일에 속상하기도 감동받기도 하니까.

여하튼 수술 담날인가 미열이 나서 잠깐 고생했었다. 다음날 스티치부분 소독할때 원장님을 뵈었는데 날 보자나자 이마에 손을 얹으시며 괜찮냐 묻는 원장님이 순간 달라 보였다. 조금은 무심하신편인줄 알았는데 외래모습과 분만/수술실에서의 모습은 정말 다르셨다. 순간 또 고마운마음에 감동. ㅠ

수술은 잘되었고 우리딸은 건강하게 이 세상에 나왔으며 나도 만족하며 씩씩하게 퇴원했다.


지금 조리원에서 8일차/ 벌써10키로 감량했는데
가장 큰 이유는 출산후 모자동실을 하며 수유를바로 시작했고 덕분에 지금도 어렵지않게 계속 모유수유를 한결과가 아닐까싶다.

또 마사지하시는분 말씀으로 배상처 꼬매기도 잘됐지만 위치가 정말 좋아 티도 안난다고! 그와중에 예쁘게 꼬매달라했었는데 ㅋ

센스있으신 원장님.


여튼 수술실에서 보는 김원장님은 달랐다.
이상-


감사합니다. 진오비식구분들.
덕분에 세상에서 가장 예쁜아이 만나게 됐어요.

image.jpg (1.22 MB, 다운수: 114)

image.jpg

이 글에 좋아요를 표시한 회원

최소라 [2015-03-25 23:48]  배소정 [2015-03-25 07:17]  오현경 [2015-03-22 07:34]  apple1831 [2015-03-21 23:13]  봄봄이 [2015-03-21 00:44]  심상덕 [2015-03-21 00:14]  

본 글은 아래 보관함에서 추천하였습니다.

#2 오현경 등록시간 2015-03-22 23:52 |이 글쓴이 글만 보기
조리원에서도 씩씩하게 잘 계시죠?
남겨주신 글은 진작 봤는데, 근무때마다 바빠서 오늘 드디어 답글을 남겨요!
수술한날에도 많이 힘드셨을텐데 다른 산모분들에 비해 잘 참으셔서 마음속으로 엄지척! 들었어요~
저보다는 의외로 섬세하고 꼼꼼한 아빠의 육아 덕분에 엄마가 편히 잘 쉬셨을것 같아요.
그치만, 든든하게 의지가 되셨다고 해주시니 뿌듯합니다 :)

제 곁에서 방긋방긋 유난히 잘 웃어주던 유비아가 눈에 밟혔는데,
이쁜 사진도 올려주시고~ 반갑고 이모미소 발사중이에요!

바쁜 시기에 입원하셔서 더 신경 써드리지못해 죄송한데
오히려 저희를 격려해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마지막날, 밤에만 만나다가 아침에 만난 저를 보고,
아빠가 "오늘은 아침에 일하는거에요?"라며 서툰 한국어로 안부인사 하신것도 마음에 꼭꼭 담아두고 있어요.

몸조리 잘하시고,
언제나처럼 씩씩하게 유비아와 행복한 봄날 맞으시길 바랄게요.
아빠께도 인사 전해주세요 {:4_109:}


댓글

선생님, 안녕하세요^^? 보내주신 유비아 웃는동영상 잘받았어요. 새벽수유중이었는데 완전 화이팅 되네요:) 울신랑도 선생님께 감사하다고~ 진오비출산후 한국 출산문화에 큰감동 느낀 외쿡아뻐 일인입니당ㅋ 담달에 검진있는데~ 혹시 타이밍맞아 얼굴뵈면 좋겠어용^^ 오늘도 수고하세요.!!  등록시간 2015-03-23 06:37

스마트폰 모드|진오비 산부인과

© 2005-2024 gynob clinic

빠른 답글 맨위로 목록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