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 상담 게시판은 진오비 산부인과를 이용하시는 분들만 이용 권한이 있으며 권한 부여는 병원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2 심상덕 등록시간 2018-04-12 14:03 |이 글쓴이 글만 보기
안녕하세요. 진오비 산부인과 원장 심상덕입니다.
올려주신 내용에 대하여 간단히 답변 드리는데 자세한 것은 병원에 오시어 진료 받고 상담 하시면 됩니다.

1. 배란이 꾸준히 된다고 난소암이 되는 건 아닙니다. 그러니 피임약으로 배란을 억제해 줄 필요는 없습니다. 피임을 할 목적이 아니라면 말이죠. 피임약은 피임 목적이나 혹은 다른 원인이 없는 기능성 질출혈의 경우 치료 목적으로 쓰는 경우는 있습니다.

2. 아직 나이로 봐서는 폐경기는 아닐 것으로 보이지만 간혹 조기 폐경이 되는 분들도 있어서 원하면 난소 호르몬 검사로 폐경 여부를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3. 나이가 많아도 성경험이 없을 수 있고 나이가 어려도 성경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산부인과라는 곳은 어린 아이부터 할머니까지 다양한 여성이 오는 곳인데 직원들이 그런 시각으로 봤다면 문제입니다. 잘못된 것이며 시정하는 것이 맞습니다. 다만 때로는 오시는 분들이 스스로 과민하게 생각해서 그렇게 느끼는 수도 있을 것입니다. 여하튼 유의하도록  하겠습니다.

4. 나이 관계 없이 정기적 부인과 검진은 1년마다 필요하며 염증 확인을 포함한 내진 진찰, 자궁 경부암 검사, 자궁 초음파 검사가 필수적인 검사입니다. 자궁암 검사는 자궁 입구인 경부의 이상만 보는 검사로 부인과 필수 검사의 일부일 뿐입니다.

참고로  글을 비공개로 하고 싶으시면 글쓰기 창에서 우측 상단의 여러 아이콘 중에 비밀글 쓰기 버튼이 있는데 열쇠 모양으로 생겼습니다.   

그 아이콘을 누르시고 원하는 비밀번호나 문자를 넣으시면 됩니다.
그렇게 해서 글을 작성하고 저장하시면 비밀번호를 아는 사람과 저와 같은 최종 관리자만 볼 수 있습니다. 혹은 아래에 나열된 설정 버튼 중 추가옵션 옆에 있는 "보기권한"이라는 버튼을 눌러서 경비 (제 등급임) 혹은 최고 권한으로 설정하시고 글을 저장하셔도 됩니다.
참고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3 garnet77 등록시간 2018-04-13 08:58 |이 글쓴이 글만 보기
심상덕님이 2018-04-12 14:03에 등록
안녕하세요. 진오비 산부인과 원장 심상덕입니다.
올려주신 내용에 대하여 간단히 답변 드리는데 자세한 것

원장님 안녕하세요
바쁘실텐데 꼼꼼하게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걱정을 좀 덜었습니다. 말씀해주신대로 1년마다 정기검진 받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스마트폰 모드|진오비 산부인과

© 2005-2024 gynob clinic

빠른 답글 맨위로 목록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