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병원을 찾아 주시는 분들의 경우 진료시 대면하여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는데 있어 시간적 제약도 있고 그리고 특히 초면인 경우 대면 시 좀 뻘쭘한 점도 있어서 저는  저희 병원 홈페이지의 블로그 메뉴나 토막글 메뉴 또는 좌측 하단의 실시간 대화창 등을 이용하여 그런 서먹함을 좀 덜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하여 홈피를 통해서라도 소통을  적극 하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그럼으로써 상호간 좀더 잘 알게 되고 더불어 신뢰나 유대 관계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저희 병원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환자 혹은 산모와 의사의 관계가 제대로 정립되어 신뢰 관계가 회복 되도록 의사로서 비교적 솔직하게 쓴 여러 이야기들도 이곳에 올려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소통이란 어느 일방의 주장만을 담는 것이 아니며 서로 의견을 주고 받고 하는 것이라는 생각에서 이곳이나 저희 병원을 찾아주시는 분들께서  좀더 적극적으로 조언도 해 주시고 소감도 남겨 주시길 바라고 있습니다.

물론 그저 보는 것만으로도 어느 정도의 철학의 전달은 가능하기 때문에 찾아 주시는 것만으로도 고마운 일이지만 혼자만의 외침처럼 느껴질 때는 마음도 좀 답답하고 의기 소침해지기 마련입니다.
그런 점에서 자신의 흔적을 남기는 것이 다소 쑥스러운 마음이 드시더라도 성원하여 주시는 뜻에서 많은 흔적 남겨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는 찾아주시는 분들께 드리는 부탁인 바 마찬가지로 직원들에게도 홈페이지를 통하여서라도 원장과 또는 방문객이나 산모분들과 적극 소통하도록 독려하고 있는데 잘 되지는 않는군요.
직원으로서 제 눈 밖에 나는 제일 효과적 방법은 제가 관심과 의욕을 가지고 추구하는 일에 무대응으로 일관하는 것이겠지요.

여하튼 많은 분들이 이곳을 통해 산부인과에 대하여, 병원과 의료진에 대하여 좀더 호의적이고 긍정적 생각을 가지게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unicate.jpg (15.17 KB, 다운수: 189)

communicate.jpg

스마트폰 모드|진오비 산부인과

© 2005-2025 gynob clinic

빠른 답글 맨위로 목록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