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http://gynob.kr/thread-1724-1-1.html)에도 적어 두었지만 앞으로는 제게 진찰 받으시는 산모분들은 대략 한달에 한번 정도만 진찰을 받으러 오시면 됩니다.
그럴 경우 출산전 총 검진 횟수는 6회 내지 8회 정도되서 기존 방법에 따른 검진 주기(12회 내지 16회)에 비하여 반 정도로 줄어 들게 됩니다.
진찰하면서 여쭈어 보면 병원 진찰 때문에 직장에서 눈치보면서 오시거나 일부러 먼거리에서 많은 시간을 들여 진료를 받으러 오시더군요.
그래서 그런 불편함을 덜어드리고자 하는 것입니다..
대신 순산을 위한 체조나 영양 관리등에는 소홀함이 없도록 열심히 하셔야 하겠지요.

물론 그렇게 드문 드문 진찰해하는 경우 중간에 혹시 이상이 있는 건 아닌지 등 여러 문제로 궁금하신 점이 생길 수 있는데 그럴 경우 이곳 홈페이지에서 글을 통해 혹은 쪽지를 통해 제게 말씀해 주시면 대부분의 경우 하루 이내로 답을 해 드립니다.
홈페이지에서 적극적으로 정보를 참고하여 관리도 하시고 궁금한 점은 문의도 하시면 되고  필요하다 판단되면 언제든 병원으로 오시면 되니까 대개는 별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진오비 산부인과가 여러 산전맘들께 좀더 편리한 진료 환경이 되고 나아가 모든 분들이 순산하시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2 dyoon 등록시간 2013-10-07 10:23 |이 글쓴이 글만 보기
그러게요. 진오비는 홈페이지에서 전문가의 답변을 '바로바로' 들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것 같아요. 정기검진때에 질문사항 있냐고 원장님께서 꼭꼭 물어보시는데, 그때는 사실 평소 궁금했던 것도 질문할게 잘 생각나지 않을때도 있거든요(저의 memoryless property때문에 ㅎㅎ). 정기검진때 질문 못해도, 홈페이지에서 여쭤보면 되니까~라는 생각으로 맘놓고(?) 검진받는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3 심상덕 등록시간 2013-10-08 00:08 |이 글쓴이 글만 보기
dyoon 2013-10-07 10:23
그러게요. 진오비는 홈페이지에서 전문가의 답변을 '바로바로' 들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것 같아요. 정기 ...

앞으로는 주로 홈페이지에서 궁금한 것을 해결하도록 하시고 병원 진료는 초음파 검사나 기타 검사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와야할 때만 오시도록 바꾸었습니다.
일반적인 진료 횟수보다 반정도로 줄이면 아무래도 좀 편해지지 않을까 싶어서요.
궁금하신 점은 홈피를 통해 제게 아니면 선배 산후맘들께 기탄없이 여쭈시면 됩니다.

스마트폰 모드|진오비 산부인과

© 2005-2025 gynob clinic

빠른 답글 맨위로 목록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