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 상담 게시판은 진오비 산부인과를 이용하시는 분들만 이용 권한이 있으며 권한 부여는 병원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37주 막달 임산부입니다.
회음부 마사지가 자연분만에 도움이 된다해서
출산 전까지 시도해보려 합니다.
올리브유를 사용해서 하라고 하는데
회음부 마사지 하는 것이 정말 도움이 되나요???

그리고 원래 임신전에도 약간 치핵이 있었는데
지난주부터 더 크게 완전 크게 부풀어서 치핵이 생겼는데ㅠ
출산 전까지 관리를 어떻게 해줘야 할까요??

한국야쿠르크에서 나오는
장케어프로젝트 MPRO3(엠프로3) 먹으려하는데
수유기까지 먹어도 되나요???

원재료명 및 함량       
○캡슐/ 프로바이오틱스MPRO3(Bifidobacterium animalis ssp. lactis, Lactobacillus casei, Lactobacillus plantarum), 결정섬유소, 유당,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Mg
○캡슐기제/ 젤라틴, 프탈산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스, 글리세린에스테르, 착색료(이산화티타늄)
○액상/ 락추로스파우더, 프로바이오틱스MPRO3(Bifidobacterium animalis ssp. lactis, Lactobacillus casei, Lactobacillus plantarum), 프로바이오틱스YL0496, 정제수, 원유(국산), 폴리덱스트로스, 과당, 유크림(국산), 탈염유청혼합탈지분유(네덜란드산), 프락토올리고당, 치커리식이섬유, 자일로올리고당분말, 올리고파우더, 밀식이섬유, 모과농축액, 난황파우더, 우엉농축액, 알로에겔동결건조분말, 유당분해효소, 양배추농축분말, 오렌지&자몽추출분말(마이크로바이옴엑스)
[우유, 달걀, 밀, 대두, 쇠고기 함유]
#2 심상덕 등록시간 2019-05-08 09:39 |이 글쓴이 글만 보기
안녕하세요.
약품을 이용하는 게 아니라 오일을 이용하여 하는 것이라면 회음부 마사지는 하셔도 됩니다.
피부를 마사지하면 아무래도 조직이 턴력이 생겨 파열이 덜 될 것 같기는 합니다.
의학적 근거가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치핵 혹은 치질은 따스한 물로 좌욕하는 수 밖에 없습니다. 출산하면 좋아지는데 심하면 항문외과에 들러 치료 받으셔야 하구요.

처방을 받아 먹어야 하는 약은 임신 중에 함부로 쓰면 안되지만  적어주신 건강 식품은 약이 아닌 듯 하여 드셔도 될 것 같기는 합니다.
참고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스마트폰 모드|진오비 산부인과

© 2005-2024 gynob clinic

빠른 답글 맨위로 목록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