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2일 분만을 도와주신 심 ㅇ 덕 님께서 주신 선물입니다.
홈페이지에서 열심히(?) 활동을 하는것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주신것이라고 하나, 원래부터 홈피를 잘 만들어두시고 산전검진부터 출산까지 잘 도와주셨기때문에 이렇게 진오비놀이터에서 잘 놀 수 있었던 것이라 생각합니다. ((저희에겐 놀이터지만, 누구가에겐 직장이네요 ㅠㅠ))
분만을 하지 못하는 의사에게 분만을 하게끔 하는 산모는 없습니다. 의사분께서 열심히 분만실전을 경험을 쌓으시고 수련하신 덕분에 저도 무사히 순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희야 힘주라는데 힘주고, 용(?)쓴것 밖에 없는데 이쁜 아가야도 건강히 볼 수 있게 도와주시고 이렇게 선물도 주시니 감사할따름입니다. 별달리 해드린것도 없는데 이렇게 노트와 펜까지 주시니 앞으로 더 잘 놀라는 의미로 감사히 받겠습니다. ㅎㅎ
제가 받을 수 있는 작은쥬스 한병 이상의 것이라 받기가 좀 그런데, 의사께서 작은 노트 한권이라고 하시고 일부러 이렇게 보내주신것이라 여하튼 감사히 잘 받겠습니다.
위에는 나름 심원장님 모드로 쓴건데, 어떤가요? 개인적으로는 좀 어색합니다ㅎㅎㅎ

몰스킨 노트와 펜입니다. 유명한 화가들이 썼다고 해서 한번 써보고싶다고 생각한건데, 어떻게 딱(!) 아시고, 이런걸....심원장님은 혹시 궁예처럼 관심법으로 마음을 읽는 기술이?
몰스킨이 다양한 장르가 있나봐요^^ 미술그리는 그런것만 있는 줄 알았더니, 몰스킨 음악노트도 있다고 하고...
이것은 몰스킨 Baby Journal입니다. 안쪽에 보면 9 months to go, Birthday, feeding, health&care, special moments등 산전부터 출산후까지 아이의 성장앨범식으로 여러가지를 적어놓을 수 있는 다양한 페이지가 잘 구분되어 있습니다. 세심하게 구별해 놓은것이 느껴집니다(멘붕이 올 정도로..^^).
잘 활용해서 우리 우겸이에게 물려줄 수 있는 역사적인(!) 기록으로 잘 남겨두겠습니다.
이런 고급노트와 펜의 맛을 보여주신 것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아래는 출산 기록을 쓰는거예요. 처음으로 쓴 페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