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에 매주 수요일마다 화상 회의 프로그램인  Zoom을 이용해 온라인 출산 교실을 열었습니다.
그러나 Zoom을 불편하게 여기시는 분이 많아서인지 참여하신 분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또한 Zoom의 장점인  웹캠을 통한 상호 의견 교환도 없었기 때문에 다소 일방 통행식이긴 하지만 차라리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하는 것이 낫겠다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임신과 출산에 대하여 아무래도 한분이라도 더 알아 두었으면 좋을만하다고 생각해서입니다.

그래서 8월부터 매주 수요일 (8월 3일, 10일, 17일, 24일, 31일) 저녁 8시부터 진오비 산부인과 유튜브 패널에서 라이브 방송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출산 산모가 겹치거나 공휴일이면 방송을 건너 뜁니다.
9월과 10월에도 매주 수요일에 이어서 강의를 하되 중복되지 않는 내용으로 총 16회차 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주제는 당연히 임신과 출산 관련된 내용으로 제가 겪은 에피소드가 있을 때는 간혹 포함할 예정입니다.

임신부들에게 도움될 내용으로 꾸미겠지만 임신부가 아니시더라도 관심 있으신 분들은 누구나 참여실 수 있습니다. 질문이나 하실 말씀은 라이브 채팅창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진행 방식은 20분 내지 30분 정도 제가 강의를 하고 그후 20분 내지 30분 정도는 채팅창에 올라온 질문에 대한 답을 하는 식으로 하겠습니다.
여러 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스마트폰 모드|진오비 산부인과

© 2005-2024 gynob clinic

빠른 답글 맨위로 목록으로 돌아가기